1
200%환급프리패스(하)
등급 닉네임 별점 수강후기
등급 닉네임 별점 수강후기
등급 닉네임 별점 수강후기

[토커비 토익스피킹 수강료 200% 환급 프리패스 유의사항]

※ 상품구성

토커비 토익스피킹 프리패스:토커비 모든 토익스피킹 강의를 제한없이 수강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139,000

[마이페이지 – 환급반 - 환급반 콘텐츠 추가]를 통해 원하는 강의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교재구매 및 교재 환불규정

각 강의교재는 YES24, 교보문고 등의 서점에서 별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교재 환불의 경우 서점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구매하신 서점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일부 온라인에서 판매하지 않는 교재는 카카오톡 '토커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문의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 수강기간

본 상품은 결제일로부터 40일 동안 수강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수강대기기간 없이 즉시 수강이 시작됩니다. (교재를 미리 구매해 주세요)

출석미션은 결제 다음날부터 40일동안 진행됩니다.

이용도중 휴강이 불가능합니다.

※ 수강기간 연장 혜택

출석미션 실패 시 연장 신청이 불가 합니다. 출석미션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출석미션은 성공하셨지만 성적 목표 미달성 시 횟수에 상관없이 추가 30일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연장 신청 시 환급 불가)

성적 목표 달성 후 환급을 신청하시면 수강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연장신청은 구매 직후 50일(수강기간 40일+추가 신청기간 10일)이내에 '기간 연장' 버튼을 통해 연장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기간 연장 신청 시, 성적증명서와 성적후기가 필요합니다.

성적후기는 위포트X토커비 네이버 카페를 통해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위포트x토커비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winspec)


반드시 가장 최근의 연장일 또는 결제일로부터 수강 종료 후 10일 이내에 응시한 토익스피킹 성적이어야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ex. 1월 1일 결제 → 1월 10일 시험 응시 → 늦어도 1월 19일까지 성적후기 남기기 → 수강연장 가능

ex. 2월 1일 결제 → 3월 1일 연장신청 → 1월 10일 성적으로 연장 신청 → 수강연장 불가능

동일한 성적표로 2회 이상 연장은 불가능합니다.

연장횟수는 무제한이지만 수강종료 후 10일 이내에 성적후기를 남겨주지 않으면 이후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ex. 3월 1일 수강종료 → 3월 15일 수강후기 작성 및 연장신청 → 수강연장 불가

연장가능여부는 인적사항, 성적 응시날짜, 성적후기 작성 날짜로 판단됩니다. (구매자와 인적사항이 일치하여야 하며, 성적 응시날짜와 성적후기 작성날짜는 수강기간 이내 또는 종료 후 10일 이내이어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 연장가능 여부판단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연장가능시 연장승인일로부터 30일간 수강기간이 연장됩니다.

연장신청 기간이 만료되어 연장 신청을 하지 못하는 경우 고객님의 과실로 연장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연장 신청 후 잘못된 성적표와 후기 작성 등에 문제가 있다면 심사 기준 미달 처리되며 미달 처리된 날로부터 7일 이내만 재신청 가능하니 [나의강의실-마이페이지] 내 연장 신청내역을 통해 확인 필수입니다.

연장 신청 후 문제가 없을 경우 보통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처리 되며, 만료일에서 30일 연장이 아닌 연장승인 처리일로부터 30일 후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수강기간이 연장됩니다.

환급/연장 시 제출한 성적표는 차후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연장/환급 신청 시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수강료 환급 혜택

환급신청은 구매 직후 50일(수강기간 40일+추가 신청기간 10일)이내에 환급을 신청 하셔야 합니다.

환급신청 기간 만료이후에는 환급 처리는 불가합니다.

쿠폰, 코인 등의 결제수단을 사용한 경우, 해당 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 기준 금액으로 환급됩니다. (제세 공과금 22% 제외)

수강연장을 신청한 수강생은 환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환급 신청 기간에 대한 별도 알림은 없습니다.

환급 신청은 1개 ID 당 1번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토커비에서 토익스피킹 환급 이력이 있어도, 성적 만기 이후 프리패스 상품을 구입하면 다시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성적 만기 이전 프리패스 상품을 구입하면 환급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ex. 토커비 토익스피킹 환급 이력 있음 & 2019년 1월 1일 토익스피킹 점수 만료 → 2019년 1월 2일 토커비 토익스피킹 프리패스 상품 구입 → 환급신청 가능

ex. 토커비 토익스피킹 환급 이력 있음 & 2019년 1월 1일 토익스피킹 점수 만료 → 2018년 12월 31일 토커비 토익스피킹 프리패스 상품 구입 → 환급신청 불가

환급/연장 시 제출한 성적표는 차후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연장/환급 신청 시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3가지 조건 모두 충족 시, 100% 환급 (제세공과금 22% 본인부담)

① 결제 다음날부터 40일 연속 출석체크(당일 자정까지 출석체크를 하지 못하면 출석 실패로 간주합니다.)

② [2년 이내 미 응시 또는 Lv.5이하 성적인증] → [Lv.6 성적인증], 또는 [2년 이내 Lv.6 성적인증] → [Lv.7 성적인증] 시, 100% 환급(제세공과금 22% 제외 / 수강기간 이내 혹은 수강종료 이후 10일 이내에 응시한 성적이여야 합니다.)

③ 위포트x토커비 네이버카페에 작성양식에 맞게 수강후기 작성

☞ 위포트x토커비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winspec)


아래 3가지 조건 모두 충족 시, 200% 환급 (제세공과금 22% 본인부담)

① 결제 다음날부터 40일 연속 출석체크(당일 자정까지 출석체크를 하지 못하면 출석 실패로 간주합니다.)

② [2년 이내 미 응시 또는 Lv.5이하 성적인증] → [Lv.7이상 성적인증] 시, 200% 환급(제세공과금 22% 제외 / 수강기간 이내 혹은 수강종료 이후 10일 이내에 응시한 성적이여야 합니다.)

③ 위포트x토커비 네이버카페에 작성양식에 맞게 수강후기 작성

☞ 위포트x토커비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winspec)

※ 출석미션

1. 출석 조건

아래 2가지 조건 모두 충족 시, 출석미션 성공으로 간주합니다.

① 매일 30분 이상 강의 수강("금일 수강 시간" 확인 필수)

② 40일 연속, 24시 이전 출석체크(직접 출석체크까지 완료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출석처리가 됩니다.)


2. 출석미션 유의사항

환급반 출석은 [나의 강의실 – 환급반] 메뉴의 [출석체크 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출석체크가 처리되며, 출석체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또는 노트북을 통해 30분 이상 수강하였을 경우에만 출석 시간으로 인정되며, PC 이외의 기기(모바일, 테블릿 등)는 수강 시간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출석일자 당일 강의 재생하여 익일로 넘어가는 자정 이후까지 끊지 않고(일시정지 상태 포함) 재생한 경우에는 수강 시간이 당일 기록으로만 반영되고, 익일 수강 시간 기록에는 반영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ex. 3월 1일 23시 50분 ~ 3월 2일 0시 20분까지 30분 수강 시,

→ 3월 1일 30분으로 수강시간에 반영 / 3월 2일 수강시간에는 반영 안됨

→ (3월 1일 0시 이전 출석 체크하지 않았기 때문에) 3월 1일 출석체크 인정 안됨

→ 3월 2일 0시 이후 30분 이상 수강한 경우에만 3월 2일 출석체크 인정

강의수강을 하셨더라도 고객님께서 출석체크를 못하신 건에 대해서는 출석 처리가 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환급반]에서 강의 수강을 해야 출석이 인정되며, [온라인 컨텐츠]에서 강의를 수강한 경우 출석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PC나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해 출석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출석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본인 부주의로 인해 출석체크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은 경우, 토커비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석체크 미션을 실패한 경우, 환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결제 당일부터 강의 수강은 가능하지만 출석은 결제 다음날부터 시작합니다.

출석 미션 실패 시에는 출석 미션을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연속 출석하다가 중간에 출석을 누락했을 경우, 출석 미션 실패입니다.

ex. 1월 1일 결제 시,

→ 1월 1일부터 강의수강 가능

→ 1월 2일부터 무조건 출석체크 시작해야 함

→ 1월 3일부터 출석체크 시작했을 경우, 출석 미션 실패

→ 1월 1~10일 연속 출석하다가 1월 11일 출석 누락 시, 출석 미션 실패

※ 콘텐츠 이용방법

마이페이지>프리패스 메뉴>'콘텐츠 추가'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하면 사용중인 콘텐츠 목록에서 선택한 콘텐츠가 보여집니다.

원하는 콘텐츠를 클릭하면 상세 콘텐츠 리스트가 나오며,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방법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카카오페이

※ 환불규정

결제 후 7일 이내로(결제한 다음날부터 7일 동안) 콘텐츠 이용 이력이 없을 때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고객센터 내 FAQ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프리패스 수강 가능한 기기 수는 3대 (PC 2대, 모바일 및 태블릿 1대)이며 등록된 기기는 기기 종류에 따라 각 1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기기 변경은 [마이페이지 – 사용중인 컨텐츠] 오른쪽 상단의 [기기변경] 버튼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ID 및 수강공유 적발 시, 환급 및 환불, 기기 삭제 등 불가하며 회원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FAQ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에게 양도/매매 등의 추가적인 불법 공유 행위 적발 시 형사고발 조치가 가능합니다.

위 유의사항은 회사 사정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